건너뛰기 메뉴



언론보도방
시민이 신뢰하는 지속가능한 BEST 공기업

언론보도방

부천도시공사 CEO주관 갑질예방 청렴세미나 개최

작성자
최은영
등록일자
2024년 7월 4일 15시 18분 7초
조회
133

부천도시공사 CEO주관 갑질예방 청렴세미나 개최

- 주니어보드 직원들과 직장 내 갑질 근절을 통한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 -

 

부천도시공사(사장 원명희)갑질예방 및 청렴성 강화를 위한 CEO 주관 주니어보드 소통 세미나 를 개최하였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세미나는 사장과 공사 내 주니어보드로 활동하고 있는 청년이사들이 참석하여 갑질 근절 및 직장 내 괴롭힘 금지를 위한 토론과 의견을 공유하는 등, 조직 내 공감 · 소통을 통해 건강하고 발전적인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CEO주니어보드 상호 간 열띤 토론을 펼쳤다.

 

주요 내용은 직원 간 상호 존중 지위를 이용한 권력남용 금지 부당한 업무 및 사적 지시 금지 인격적 모독·처우 금지 건강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기타 의견 및 애로사항 청취 등으로 진행되었다.

 

세미나에 참석한 위원들은 이번 기회로 그간 어려움을 겪었던 일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수 있어 후련하다. CEO와 직접 소통하니 문제해결이 빠르게 이뤄질 것이라 기대한다”, “주니어보드 위원으로 주어진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여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는데 보탬이 되겠다며 세미나 참석 소감을 밝혔다.

 


원명희 사장은 직장 내 갑질 근절과 청렴한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주니어보드가 조직 내 청렴 메신저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우리 공사는 앞으로도 조직 내 활발한 소통을 통해 갑질 ZERO, 올바른 조직문화를 정립해 나가겠다 밝혔다.

  1. JPG 파일 CEO 청렴 소통 회의 단체사진.jpg [ Size : 968.2KB , Down : 29 ] 미리보기 다운로드
  2. JPG 파일 청렴 소통 회의 옆 사진.jpg [ Size : 228.09KB , Down : 32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