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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중심경영
새로운 도시가치를 창조하는 스마트 공기업

소비자중심경영

공정거래위원회(한국소비자원) 주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기업

부천도시공사는 공정거래위원회(한국소비자원)에서 인증한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입니다.

  • 2014년 7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최초 획득 후 2년마다 재평가를 통해 지방공기업 중에서는 가장 오랜 기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공사는 소비자중심경영이라는 이념 확산과 소비자 권익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 표창(2014년 12월, 2015년 12월), 한국소비자원 원장 표창(2019년 12월)을 수상하였으며, 2020년도에는 ‘CCM 최우수기업’에 선정되어 제25회 소비자의 날(2020. 12. 3.)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소비자품질경영 우수기업 인증서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서
소비자중심경영 최우수기업 표창
소비자중심경영 최우수기업 표창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 제도란?

  •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는 소비자기본법에 근거한 인증제도 (인증기관 : 공정거래위원회, 운영기관 :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의 소리(voc)->서비스 제품기획 구매 품질 영업 생산 홍보 물류=LSP: leadership리더쉽 System시스템 Performance성과->소비자효율증대 소비자 권익증대

한국소비자원(소비자중심경영) 바로가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추진 전략

ccm비전: New Start! 고객중심의 Life Partner/ ccm목표:안전시설 365일,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100점
고객 및 주민의 신뢰회복으로 CCM 우수 공기업 실현 / 전략과제: 1.CCM조직역량 강화 2.고객 및 주민참여 확대 3.고객과 주민지향 서비스품질관리 4.CCM 평가 및성과보상 ccm비전: New Start! 고객중심의 Life Partner/ ccm목표:안전시설 365일,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100점
고객 및 주민의 신뢰회복으로 CCM 우수 공기업 실현 / 전략과제: 1.CCM조직역량 강화 2.고객 및 주민참여 확대 3.고객과 주민지향 서비스품질관리 4.CCM 평가 및성과보상

소비자중심경영(CCM) 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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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EO(최고경영자)
    • 감사팀
  • CCO(최고고객책임자)
    [경영본부장]
    • CCM자문위원회
    • 고객(시민)모니터
    • CCM위원회
    • CCM리더(학습동아리)
      • 경영전략본부
        • 미래전략팀
        • 경영지원부
        • 스마트도시사업부
      • 도시개발본부
        • 주거복지센터
        • 도시개발부
      • 시설운영본부
        • 재난안전팀
        • 주차사업부
        • 체육사업부
        • 레포츠사업부
        • 공공사업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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