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미션·비전·전략
시민이 신뢰하는 지속가능한 BEST 공기업

미션·비전·전략

Mission:시민행복과 도시발전의 BEST 파트너
Vision:시민이 신뢰하는 지속가능한 BEST 공기업
핵심가치:
1.고객신뢰 (Customer Trust)
2.변화혁신(Innovative Change)
3.안전책임(Safety and Responsibility)
4.소통화합(Communication and Harmony)
5.지속성장(Sustainable Growth)

CEO경영방침:
1.고객중심경영
2.ESG경영
3.도시가치경영

전략목표:
1.시민중심 사업추진
2.혁신경영 체계확립
3.ESG 선도경영
4.지역균형 개발추구

전략과제
-고객편익제고를 위한 운영체계 확립
-수요자 중심 시설환경 개선
-통합안전관리체계 고도화

-효율적 경영시스템 구축
-합리적인 조직인사 제도 정착
-소통협력의 수평적 조직문화 조성

-전 부문의 친환경 경영 실천
-사회적 가치창출 및 실천
-청렴문화,투명경영 강화

-도시개발사업의 안정적 추진
-미래 신사업 발굴로 수익성 강화
-확보한 개발이익으로 공공사업 추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