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언론보도방
시민이 신뢰하는 지속가능한 BEST 공기업

언론보도방

부천시 주거복지센터, ‘셀프 집수리 특강’운영

작성자
최은영
등록일자
2024년 6월 7일 14시 59분 47초
조회
55

부천시 주거복지센터, ‘셀프 집수리 특강운영

 

부천시 주거복지센터는 실생활에 유용한 간편한 집수리 기술을 알려주는 셀프 집수리 특강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부천시 주거복지센터는 맞춤형 주거복지 정책 추진과 공공·민간 협력 연계를 위한 주거복지 전문기관이다. 주거복지센터는 2021년 개소한 이래 다양한 주거복지서비스의 수요 증가에 따른 주거복지관련 정보제공 및 상담, 사각지대 발굴, 긴급주거 지원, 공공임대주택으로 이주 등 시민의 주거관련 문제해결 및 주거안정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주거복지센터의 집수리 생활기술 교육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특강은 시민 스스로 주거환경 문제를 학습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실습위주로 운영한다. 교육 내용은 기초공구실습 방충망 종류 등 이론교육 및 보수(교체) 실습이다.

 

이번 교육은 62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부천도시공사 회의실(부천종합운동장 1층 나눔의 방)에서 원데이 클래스로 진행 예정이며, 20세 이상 부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모집기간은 모집인원 마감시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부천시 주거복지센터(032-340-0826)로 문의하면 된다.

  1. PNG 파일 모집안내문.png [ Size : 179.48KB , Down : 22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