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언론보도방
시민이 신뢰하는 지속가능한 BEST 공기업

언론보도방

부천도시공사,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추진

작성자
전**
등록일자
2025년 10월 10일 9시 35분 45초
조회
32

- 추석연휴 관내 일부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

 

부천도시공사(사장 원명희)926일부터 102일까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한다.

 

생활물가 상승과 내수경기 침체로 근심 많은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제수용품 및 사내 필요용품등을 구매했다.

 

공사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012년 원미종합시장을 시작으로 20234월에는 부천시전통시장상인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 부천시 모든 전통시장과 결연을 맺고 있다.

 

올해도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임직원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더불어 도농교류 증진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부천시에서 주관하는 농산물 직거래장터에도 참여해 국내산 농산물 소비에도 앞장섰다.

 

원명희 사장은 지역경제와 국내 농산물의 홍보와 활성화에 장보기 행사를 넣어 도움이 될 수있어 기쁨을 느끼고 지역공기업의 장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도농교류 증진에 인적·물적 지원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도시공사는 전통시장 이용 편의를 위해 전통시장 이용 고객에 한해 인근 공영주차장의 1시간 주차료를 감면하고 있다. 향후 운영 시설 개방을 통한 전통시장 이용 편의 증대에 노력을 기할 예정이다.

 

또한 2025.10.05.()부터 10.08.() 4일간 공영주차장을 일부 개방할 예정이다. 이는 부천도시공사 홈페이지 팝업창으로 확인할 수 있다.

  1. JPG 파일 1.JPG [ Size : 2.62MB , Down : 19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