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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협조 안내

공지번호
2021117
작성자
박하영
등록일자
2021년 10월 15일 16시 6분 51초
조회
427

2021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협조 안내

 

 

행정안전부에서는 지방공기업법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근거하여 매년 지방공기업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향후 고객님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도록 함과 동시에, 부천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실시하는 조사로, 고객님께 설문조사 참여를 요청하는 전화를 드리거나, 직접 고객님이 이용하시는 시설에 방문하여 조사를 요청 드리게 됩니다.

 

바쁘시더라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고객님께 제공하고자 실시하는 본 조사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조사근거(법령)

지방공기업법 제78(경영평가 및 지도)3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제2항제2(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제공 제한)

조사기간 : (기존) 2021. 10. 1. ~ 11. 30.  → (변경) 2021. 10. 1. ~ 12. 10.    ※ 지방공기업평가원 내부사정으로 인한 조사 일정 지연

조사대상 : 부천도시공사 시설 이용 고객(9개소)

면접조사 : 종합운동장(육상트랙·잔디구장), 부천체육관, 부천배드민턴전용체육관, 소사국민체육센터, 오정레포츠센터,

                 장애인복지택시, 공영주차장, 차고지충전소

전화조사 : 동네관리소

- 2021.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완료 시까지, 관련법에 근거해

  전화 조사 대상 시설 이용 고객명부를 제3(지방공기업평가원)에 제공

- 제공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제공정보 : 성명, 연락처

조사주관 : 행정안전부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문 의 : 부천도시공사 미래전략팀 박하영 (032-340-0723)

 

금번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향후 부천도시공사 고객서비스 발전에 소중한 자료로 활용되며, 용도 외 사용하지 않음과 개인정보 및 응답결과에 대하여는 철저하게 보안이 유지됨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 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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