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사회공헌 운영
새로운 도시가치를 창조하는 스마트 공기업

사회공헌 운영

사회공헌 운영

비전 : 새로운 도시가치를 창조하는 스마트 공기업
사회공헌비전 : 더불어 사는 행복한 지역사회 구현
활동분야 :
- 이웃과 상생하는 지역밀착형 활동
-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이행 활동
- 전문 인력 활용(재능)·기관(사회단체)협력 활동
추진과제
- 사회적약자 지원, 1사 1전통시장 이용하기, 부서별 지역밀착형 나눔, 대학수험생 수송지원
- 사랑의 헌혈행사, 농촌 일손돕기, 자원순환 아나바다 장터, 전통시장 이용
- 저소득층 가구 방역·소독, 주거환경 개선, 장애우 동반산행, 기관(사회단체) 파트너 협력 행사 비전 : 새로운 도시가치를 창조하는 스마트 공기업
사회공헌비전 : 더불어 사는 행복한 지역사회 구현
활동분야 :
- 이웃과 상생하는 지역밀착형 활동
-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이행 활동
- 전문 인력 활용(재능)·기관(사회단체)협력 활동
추진과제
- 사회적약자 지원, 1사 1전통시장 이용하기, 부서별 지역밀착형 나눔, 대학수험생 수송지원
- 사랑의 헌혈행사, 농촌 일손돕기, 자원순환 아나바다 장터, 전통시장 이용
- 저소득층 가구 방역·소독, 주거환경 개선, 장애우 동반산행, 기관(사회단체) 파트너 협력 행사

사회공헌활동 시스템

사회공헌

활동조직
- 사회공헌 담당부서
- 봉사동호회(희망나누미)
- 전직원 참여

기금마련
- 전직원 급여끝전모으기 운동
-자원순환(아나바다)행사 수익금
- 기금모음(각종포상금, 제안시상 등)

PR
- 언론보도 자료
- 소식지(어울림) 전파
- 사내인트라넷(한우리) 게시

성과측정
- BSC KPI 반영
- 외부기관평가 사회공헌

활동조직
- 사회공헌 담당부서
- 봉사동호회(희망나누미)
- 전직원 참여

기금마련
- 전직원 급여끝전모으기 운동
-자원순환(아나바다)행사 수익금
- 기금모음(각종포상금, 제안시상 등)

PR
- 언론보도 자료
- 소식지(어울림) 전파
- 사내인트라넷(한우리) 게시

성과측정
- BSC KPI 반영
- 외부기관평가

봉사동호회 구성

명칭 : 희망나누미

  • 슬로건 : “시설관리에서 가정관리까지”
  • 운영성격 : 공사의 전문기술인력 활용한 전문봉사 활동 전개
  • 발족일 : 2006. 04. 03.
  • 회원수 : 35명
  • 활동분야 : 공사 특성을 살린 복지시설 등 소외계층을 위한 생활환경개선사업 (전기, 보일러점검 · 정비, 도배 · 장판 등)

명칭 : 사랑회

  • 슬로건 : “사랑 나눔 , 행복 만들기”
  • 운영성격 : 공사의 여직원으로 구성되어 사회소외계층에 대한 노력봉사 전개
  • 발족일 : 2006. 04. 03.
  • 회원수 : 30명(여직원 중심)
  • 활동분야 :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의 쌀독, 목욕봉사, 말벗되기, 청소봉사 등

※ 2010년부터 실행력 강화를 위한 공사 봉사동호회 통합 ‘희망나누미’ 운영



TOP